라이프스타일/음식 이야기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군대리아의 그추억..

쏭그누 2020. 10. 4. 01:37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안녕하세요 쏭그누 입니다.

남성 여러분! 기억하시나요??

 

군대 주말 아침을 기다렸던 그 메뉴

군대리아가 롯데리아에서 '밀리터리버거'로 

재탄생되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과연 예전 그맛이 있을지 너~~무

궁금해서 시켜먹어보았습니다.

 

기다릴 틈이 없습니다 

바로 알아보도록 해볼까요??

 

 


1. 식판 까지오네??

밀리터리 일반을 시켰고, 금액은 7,200원 입니다.

식판 값인가...

(세트로 시키면 9,200원...이네요....비싸..)

 

보니까 레시피도 나와있네요

하지만, 우린 레시피가 불필요 하다는것을

대한민국 현역 전역

남성분들이라면 모두 아실겁니다.

 


2. 개봉

빵2개, 치즈, 불고기소스, 딸기잼, 샐러드2종류, 햄패티,불고기패티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아! 우유는 제가 따로 마트에서 구입한 것입니다.)

 

어떠신가요 주말 아침 군데리아가 떠오르지 않으신가요?

저는 이 구성을 보고 살짝 떠올랐습니다.

 

 


3. 버거를 만들어보자

딸기잼을 바르고, 패티와 샐러드

그리고 햄과 치즈 까지 올리면 완성!

 

뭐 사실 만드는 분 취향이 따라서 순서나

안에 내용물이 달라지겠지만

저는 제가 했던 그대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4. 맛은 과연..?

중요하죠 맛!

한입을 베어 물었을때는 음...뭐랄까..

군데리아 고급ver 이랄까..

 

예전 먹었던 그맛이 살짝 나긴 하지만, 

군데리아 맛보단 좀더 고급스러운 맛? 이 났었습니다.

 

먹을만은 한데 7,200원을 주고 먹기에는..

애매하고 비씨다고 생각 합니다.

(그냥 불고기버거 먹을래요...)

 


5. 번외편

예전 우유에다가 딸기잼을 넣고 거기에 빵을 올려놓으면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만들어보았습니다.

 

(이게 그.. 이름이 있었는데 까먹었네요)

 

음... 이것은 그때 그맛이 비슷하게 났었지만,

군대에 있었을때는 왜그리 맛있었는지....

지금은 그냥 그랬었습니다.

 

한번쯤은 그때의 추억을 되살려서

먹을만은 합니다! 군대리아 고급v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