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기타제품 이야기

[가구] 무거운 장농빠이~ 휴센의 행거 아주칭찬해!

쏭그누 2020. 10. 18. 01:27
728x90
반응형

휴센

골드 2000 행거 

쏭하~ 

여러분 안녕하세요 언제나맑은 쏭그누 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휴센 업체의 골드2000 이란 행거 제품입니다. 

 

그전에, 장농을 사용 하였는데 

이사를 하면 장농이 틀어지거나, 그리고 사용중에 

뒷벽면이 습기때문에 곰팡이가 생기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장농을 처분하고, 

행거로 바꿨는데 생각이상으로 좋아서 

추천 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러 가볼까요?? 

 

고고씽!~

 

 


1. 구성품

..엄청나죠..? 

실제로 박스를 열어보고, 구성품과 그리고 설명서를 봤는데 

동공지진이 났었습니다. 

 

글도 많고, 설명서가 이게 뭐가 이리 복잡하지..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2단 행거라서 더 복잡하게 느껴졌던거 같았어요..

 

조립 하면서 느낀거지만 

꼭 2명이 있어야 됩니다. 

(이유는 한명은 잡아줘야 되기 때문이죠..) 

 

구성품은 

부품들 + 설명서 이렇게 있고, 저는 

측판과 블라인드를 구매 하였습니다. 

(조립에 필요한 드라이버는 제품에 포함되어있습니다.)

 

 


2. 널 조립하겠어.

2명이서 해서 한... 1시간 30분?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설명서 봤다가 다시 조립했다가, 다시 잡았다가 .. 무한반복)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은데 

설명서가 헷갈리더군요 그리고, 

2층 까지 조립을 해야되서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꼭 2명.. 2명!!!이 필요합니다. 

 

 


3. 그리고 완성

조립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옆에 보이는 서랍은 모두 총7개이며, 모두 포함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저 서랍장에는 양말 및 속옷 그리고 운동복 등을 

넣을수가 있어서 편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행거 내구력이 높아서 

옷을 많이 걸어놔도 괜찮겠구나 라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4. 측판과 블라인드 조립 완성

드디어 모두 완성이 되었습니다. 

(측판은 제가 촬영을 못하였네요...ㅠ) 

 

블라인드를 내리니, 더욱 깔끔해 보이고 먼지 유입이 적을거 같아서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5. 크기 및 가격 

해당 제품의 크기는 대략 이렇습니다. 

보통 1~2인가족분들은 이제품을 사용하시면 웬만한건 

정리가 될거 같아 보입니다. 

 

가격은 

행거만 구입 한다면 159,900원 이고 저는 여기에 

측판과 블라인드를 구매 해서 총 

265,700원 을 구매 했습니다.

(아..할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