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 이야기

[일본여행] 오사카 규카츠 맛집 '교토스타일 비프 Kyoto style BEEF'

쏭그누 2020. 10. 27. 00:02
728x90
반응형

일본여행

규카츠 맛집

교토스타일 비프 Kyoto style BEEF

코로나 19 이전에 방문한 포스팅 입니다.

쏭하~ 여러분 안녕하세요

언제나맑은 쏭그누 입니다. 

 

코로나19 시작전, 일본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그중 '오사카' 에서 먹었던 규카츠가 생각이 나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코로나19가 끝나고 일본가실때

여기를 꼬옥 들려보세요 후회 안하실겁니다. 

 

자! 바로 알아보도록 해볼까요??

고고!~씽!

 

 


1. 교토스타일 비프 Kyoto style BEEF

시작부터 일본어 천지이지만, 걱정마세요 여러분!

바디랭귀지 하나면 주문도 오케이 입니다!

(아! 저 일본어 1도도 몰라요..ㅋㅋㅋㅋ) 

사실 이곳은 맛집이라서 찾아간게 아니고, 

길을 걷다가 간판그림이 너무먹음직스러워서.. 들어갔습니다. 

(그렇게 기대도 안하고 들어간곳이죠 하하) 

 


2. 규카츠 정식 주세요!!!

규카츠 정식 세트를 시켰습니다.

(메뉴판 사진이 날라갔어요 흑흑흑) 

 

제가 먹었던 규카츠와는 완전 다른 규카츠 입니다.

뜨거운 들판위에 구워서 먹는거라고 생각 했지만, 

여기선 그냥 이대로 먹으면 됬었어요!!

(돈까스..인줄...) 

 

그.렇.지.만

맛은 천국을 가는 맛이였습니다.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촉촉하게 이루어진 맛 이랄까.. 

(한국과는 정말 다른 맛이에요..쓰읍 또먹고싶다)

마무리는 언제나 시원한 맥주! 이지요 헤헤 

 


<여기서팁! 규카츠먹는방법>

소스를 차례대로 찍어서 맛을 보시면 되는데요,

와사비 간장과 우스터소스, 산초소금 그리고 반숙계란, 토로로, 카레소스

를 입맛대로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반숙계란에 찍어먹었던게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오사카 방문 기회가 있으시다면, 

교토스타일 비프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