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 이야기

[일본여행] #1 안녕교토! 내가왔어 반가워!

쏭그누 2020. 10. 27. 23:54
728x90
반응형

일본여행 #1

코로나19가 시작 하기전 여행한 사진들 입니다.

쏭하~ 

안녕하세요

언제나맑은 쏭그누 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가보았던 여행이고,

너무나 가보고 싶었던 나라인 

일본을 방문하여 보았던것들을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코로나19 이전에 여행한것이구요,

보시고 대리만족도 하시고! 

나중에 여행가실때 참고하셨으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시작할까요??

고고!~~씽!

 

 


1. 안녕교토?? 내가왔어!

여기는 교토역

교토중심에 있는 역이고, 일본각지로 뻗어나가는 열차가 있으며,

고속버스 까지 있는 역입니다. 

조금만 걸어서 앞으로 나가면, 안내표시가 있는걸 알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바쁘게 움직이네요, 마치 우리나라 용산 같습니다.)

 

밖으로 나왔습니다.

짜잔!!

안녕 내가왔어 너무와보고 싶었어.

 

 

아직 교토역 근처라서, 사람들도 많고

특히 여기저기 한국분들이 많았습니다. 심지어 인사도 했었죠ㅎ 

(아직 까지 한국인줄 알았어요 ㅎㅎ) 

 

<팁>

'간사이 쓰루패스'

 

여러분들이 일본에서

오사카-고베, 교토-고베 처럼 이동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구매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이 패스는 2일, 3일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여행일정에 맞게 선택하여 

구매할수도 있는 구매권 입니다. 

 

또한, 구매 후에는 유호기간 내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 하며

분실 시 재발급은 불가능하니 꼭 유의해 주세요!

 

간사이 쓰루패스 가격
2일권 어른 : 4,000엔  초등학생 : 2,000엔
3일권  어른 : 5,200엔 초등학생 : 2,600엔

 

728x90
반응형